FAQ
Q 채용문의 관련
A 채용 절차 및 공고문 내 기재되어 있는 사항, 채용 홈페이지에 대하여만 답변이 가능하며,
면접 세부 진행 방식 등 이외의 답변이 불가합니다.

전형별 결과에 대해서는 채용 홈페이지에 공개되며, 입사지원 시 기재한 이메일 및 휴대전화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. 채용콜센터 및 Q&A 게시판에서는 전형별 결과에 대한 답변이 불가합니다.

그 외 질문은 Q&A 부탁드립니다.
Q 입사지원 관련
A Q1.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 외 이메일 및 우편, 방문 접수는 불가능한가요?
A1. 채용 홈페이지에서만 입사지원 접수가 가능하며, 이메일 및 우편, 방문 접수 등 다른 방법으로 접수는 불가합니다.

Q2. 여러 분야에 중복으로 입사지원이 가능한가요?
A2. 중복 지원이 불가하므로, 중복 지원 시 불합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Q3. 입사지원서 제출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?
A3. 입사지원서를 제출한 이후에는 수정, 취소가 불가하므로 제출 전 최종 확인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4. 입사지원서 작성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.
A4. 입사지원서 작성 방법에 대한 문의는 채용 홈페이지 Q&A 게시판 및 채용콜센터(02-562-337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그 외 질문은 Q&A 부탁드립니다.
Q 지원자격 관련
A Q1. 지원자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A1. 공고문 내 지원 분야의 응시자격요건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Q2. 지원자격 증빙자료는 언제 제출하나요?
A2.최종 합격 후 제출 해주시면됩니다. 단, 취업지원가점에 해당 할 경우는 입사지원서 작성 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Q3. 발급이 어려운데 어떻게 하나요?
A3.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하거나 응시자격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전형 중이더라도 합격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그 외 질문은 Q&A 부탁드립니다.